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순천/광양/진주/사천/ 출장 휴대폰복구, 카카오톡 문자 통화내역 사진 삭제된 핸드폰데이터 포렌식복원 업체

순천/광양/진주/사천/ 출장 휴대폰복구, 카카오톡 문자 통화내역

사진 삭제된 핸드폰데이터 포렌식복원 업체

안녕하세요 찾아가는 서비스 데이터복구 입니다.

11월이 되니 밤낮 기온차가 느껴지는 것을 몸으로 느껴지네요.

이런 날씨는 감기에 노출되기 쉬우니 사전에 예방하여 건강 관리 필수입니다.


데이터 문제가 발생하여 이 글을 보신다면

언제든 문의하세요 최선을 다해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이 글은 고객님의 소중한 후기로

작성되었습니다.

아침부터 저녁 늦게까지 회사에서 일을 하는 평범한 직장인

입니다. 집에서는 휴대폰을 가지고 살지만 회사에서는

업무시간에 자꾸 핸드폰을 만지면 눈치가 보이잖아요.

 

대부분은 카톡으로 대화하는 것이 많으니 컴퓨터로 카톡을 다운로드해서

지인들과 대화를 나누고 회사 사람들과도 소통을 하는 메신저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제가 깜빡 잊고 있었던 게 있었어요..

혹시 제가 없을 때 컴퓨터에 켜진 제 카톡을 누군가 볼까 봐서

제가 중요한 대화 내용들을 삭제해 버렸습니다.

삭제를 하면서 컴퓨터 버전 카톡에 없어도 핸드폰에는 남아있을 거라고

어이없는 생각을 했는데요.

 
 

왜 이런 생각을 했는지 지금도 이해가 되지 않아요.

핸드폰과 컴퓨터 카톡을 한두 번 사용해 본 것도 아닌데 잠시 착각한 같기도 하고요.

자리로 돌아와 핸드폰에 카카오톡을 확인했는데 당연히 대화 내용이 없죠.

정말 바보같이 왜 그 순간 서로 연동이 안될 거라고 생각을 했는지...

하지만 결과만 말씀드리면 다행히도 카톡 대화 내용 복구를 해서 살릴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실수로 삭제를 한 것을 전문용어로 "논리적 덤프"라는 것인데요.

반대말은 "물리적 덤프"라고 합니다. 즉 다시 말해서 물리적인 힘에 의해서

카톡 대화 내용이 없어진 것이 아닌 사람의 손에 의해서 없어진 것을

논리적이라고 말을 하더라고요.

암튼 이렇게 논리적으로 삭제를 해버린 데이터는 전문적인 센터에 방문하면

충분히 원하는 것을 복구할 수 있었어요. 꼭 저처럼 카톡 대화 내용 복구뿐만 아니라

사진 영상 파일 연락처 문자까지 모두 원하는 것을 데이터 복원을 할 수 있다고 해요.

 

그럼 여기서 저처럼 처음인 사람이 궁금한 것이 있을 것 같아요.

그럼 데이터 복원과 수리는 같은 것일까요? 정답은 전혀 다른 것입니다.

수리점은 아까 말씀드린 물리적 손상을 고쳐 주는 것이고 이런 데이터 센터는

수리와는 별개로 물리적 논리적 손상 데이터를 복구하는 곳입니다.

 

회사나 업무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은 겪어봤을 일이 있을 거예요

많은 자료를 저장하기 위해 회사 usb나 개인 외장하드를 가지고 다니면서

자료를 넣어놓고 사용하잖아요. 그런데 이게 소모품이고 충격에 약하기 때문에

고장이 자주 나고 그렇게 되면 이것도 리커버리를 해야 하는데요

 

그래서 저는 회사에 있는 IT 팀에 동기에게 물어봤어요.

아마도 저보다는 많이 알 것 같아서요. 동기는 바로 말을 해주더라고요.

인터넷을 찾아보면 복원해 주는 업체들이 많이 있다.

하지만 절대로 아무 곳에서 하면 안 되는 거라고요

동기도 예전에 USB가 고장 나서 이것저것 해보다가 결국엔

리커버리를 받았고 그곳에서 100%다 찾을 수 있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곳 명함을 받게 되었습니다. 바로 연락을 취했고 상담을 받게 되었습니다.

그곳에서 말씀하시길 시간이 가능하다면 최대한 빠르게 방문을 해달라고 부탁을 하더라고요

 

논리적으로 카톡 대화 내용을 분실하거나 물리적 손상에 의해서 없어졌다면

그것을 오랜 시간 동안 그대로 놔두고 나중에서야 리커버리를 하려고 하면

내가 원하는 것을 찾는 게 점점 낮아질 수 있다고 하네요.

 

요약하자면 핸드폰이나 모든 저장 매체는 뭔가 문제가 생겼을 때 바로 수리를

하거나 복원을 하지 않고 방치해서 시간이 흐르면 흐를수록 그만큼 성공 확률이

현저하게 낮아진다는 말이죠. 그러니깐 자료가 꼭 필요해서 찾아야 한다면

최대한 빠르게 신속하게 전문 센터에 방문하는 게 제일 좋습니다.

 

아까 말했던 것처럼 사장님께서 저한테 물어보시더라고요.

혹시 다른 업체에서 카톡 대화 내용 복구 시도를 해보셨나요?

이게 처음인 사람들이 가장 많이 하는 실수 중에 하나라고 하는데요.

저는 다행히 동기에 도움을 받고 충고를 받아서 그런 행동은 전혀 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여기를 방문하게 되었다고 자신 있게 말씀드렸죠.

 

핸드폰 같은 경우는 많은 개인 정보가 들어 있는데 잘못하다가는 정보 유출 사고 등

을 당해서 문제가 더 심각하게 발생한다고 합니다.

그럼 복구 자체의 의미도 없어지게 되는 것이고요.

검증되지 않은 안 좋은 업체 일 수도 있다는 말씀이었습니다.

 

카톡 대화 복구가 되기는 고사하고 알 수 없는 바이러스에 잔뜩 걸릴 수도

있고 회생 불가능 상태가 될 수도 있다고 엄청 위험하다고 말씀해 주셨어요.

그래서 저도 동기의 말을 듣고 일절 아무것도 하지 않고 전문

휴대폰 복구 센터에 방문을 한 것이었습니다.

제가 좀 겁이 많아서 모르는 것은 절대로 하지 않거든요.

그리고 카톡이 나 문자 이런 것은 저를 포함해서 다른 사람의 개인 정보도 있잖아요.

그래서 철저하게 개인 확인을 하고 작업을 할 수 있어요.

 

내 개인 정보도 보안하고 다른 사람의 정보도 중요하니깐요.

핸드폰과 신분증을 가지고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바로 카톡 리커버리를 받기에 아무러 제약이 없었습니다.

저 같은 경우엔 논리적 현상이기 때문에 핸드폰 점검도 따로 하지 않고

간단한 설루션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물리적 손상에 (파손 제품) 의해서 복원을 해야 한다면

기기 점검부터 시작해서 1일~3일 정도는 걸린다고 합니다.

 

그리고 방문을 하기 전에 꼭 내 핸드폰이 어떤 증상인지 꼼꼼히

상담을 받고 확인하고 방문하는 것이 시간 절약에도 도움이 되고 하니 좋을 것 같습니다.

복원된 데이터들은 스마트폰으로 그대로 다시 살아나는 것이 아니에요.

보시면 알겠지만 엑셀 파일로 메시지를 볼 수 있어요.

혹시 카톡 대화 내용 복구 외에 주고받은 카톡이나

영상을 받고 싶다면 따로 요청하셔야 합니다.

 

세상에 공짜는 없는 듯합니다. 그럼 이걸 어떻게 가져가느냐?

만약 원하는 것을 찾았고 가져가고 싶다면 미리 저장매체를

준비하거나 이메일로 받을 수 있어요.

저는 용량이 작았기 때문에 이메일로 받았고 회사에서 다운로드해서 따로 저장해 놓았습니다.

엑셀 파일을 열면 이렇게 블랙과 레드로 나뉘게 되는데요.

레드가 제가 삭제를 했던 카톡 대화 내용 그리고 블랙이 원래 있던 대화입니다.

저는 찾고자 하는 중요한 카톡 대화는 업체에 빠르게

의뢰해서 그런지 전부다 찾을 수 있었습니다.

운 좋게 원하는 것을 다 찾을 수 있었지만 내가 원하는 카톡 대화

내용을 찾는 것이 그리 만만치는 않다고 해요.

핸드폰이 어떤 걸 기억하는지 모르기 때문이죠.

그래서 꼭 필요하다면 실력 좋은 업체를 선택해서

복구를 의뢰하는 게 좋을 듯합니다.

 

이곳 업체는 모바일 데이터라면 종류와 기종에 관계없이 복원이 가능하도록

전문 장비와 더불어 프로그램을 갖추고 있습니다.

없어진 연락처 복구, 문자 메시지, 사진, 동영상, 통화기록, 음성메모 페북 인스타

블랙박스 CCTV 영상 또한 모든 자료를 추출할 수 있으니 이용에 참고 바랍니다.

 

매장 방문이 힘드신 경우 출장 데이터 복구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어

현장에서 분석을 진행하여 결과물까지 바로 받아보실 수 있으니 궁금한

사항은 바로 문의해보세요.


법원, 경찰서 관공서 제출용

포렌식 복구 감정서 발급 가능합니다.

매장 방문, 출장 포렌식복구

즉석 복원 진행으로 1시간~3시간 정도의 소요 시간으로

결과물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 출장 휴대폰 복구 24시간 가능합니다.)

  •